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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K-뷰티 3대 지원전략 발표 - 코스모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0-18 조회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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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마케팅?유통?데이터 분석 지원


아마존글로벌셀링코리아는 K-뷰티의 글로벌 확장을 돕는다. 지원 분야는 △ 마케팅 △ 물류 △ 데이터 분석 △ 브랜드와 제조사 연결 등이다.


내년 상반기 액셀러레이터(Accelerator)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미래 뷰티스타를 키워 해외에 내보내기 위해서다. 아마존과 뷰티업계 전문가가 집중 교육을 맡는다.


특정 셀러를 선정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마존 매니저가 제품과 비즈니스에 맞춰 지도한다. 주요 교육 내용은 △ 신규 고객 식별 △ 판매 증대 △ 제품 선택 △ 광고 운영 △ 재고 관리 등이다.


온?오프라인 특화 교육도 강화한다. 숙련된 전문가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정부?유관기관과 손잡고 수출을 늘린다. 정부와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유망 중소기업을 육성할 전략이다.


아마존글로벌셀링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서울경제진흥원 등과 힘을 합쳐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도왔다. 올해부터 중소벤처공단과 아마존 미국?일본?유럽에 입점한 중소기업 4백곳을 지원하고 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코스모닝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